아이들이 올바른 인성을 갖고 바람직하게 자라나기 위해서는 논리력의 좌뇌와 감성의 우뇌를 조화롭게 발달시킬 수 있는 교육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I♡art는 미술이라는 감성교육을 통해 미래사회를 선도할 인재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이에 따른 유,아동의 감성교육서로, 학부모와 선생님의 교육지침서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아동들은 다양한 눈빛만큼이나 각자의 개성과 재능이 다릅니다. 이렇게 다양한 개성과 재능을 가진 아동들이 재능에 알맞은 교육이 이루어져야 하며 이는 지식사회인 미래사회를 선도할 인재 육성과 국가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월간 아이아트는 아동들에게 정서성을 함양하여 아동들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지능이 고르게 발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입니다.
 
 
2006년 11월에 중앙일보에 따르면 동아시아 4대 도시 4세-8세 아동이 가장 많이 배우는 방과 후 교육이 미술이라는 통계가 있듯이 아동미술 시장은 사교육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아동을 가르치는 전문가의 부족으로 체계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어린이 미술세계는 다양하게 난립되어 있는 사립교육기관에 아동미술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전문가와 교류를 통해 아동미술을 체계적으로 정립해 나갈 것입니다.